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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STRUDL Strand7 ATENA ACS SASSI
GTStrudl Network 버전 설치 및 Server 접속 에러 (Client)
[문제]
GTStrudl Network 버전 설치 및 Server 접속 에러 (Client)
 
[원인]
GTStrudl은 네트워크 라이센스 관리를 위하여 "SafeNet Sentinel Network Protection"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서버에 접속하기 위하여 Client PC에는 반드시 "SafeNet Sentinel Protection Driver"를 설치 해야만 합니다.
 
이때, Client PC에서 Server로 접속시 SafeNet Sentinel Protection Driver의 충돌로 인하여 가끔 라이센스 서버에 접속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는 다른 소프트웨어에서도 동일한 드라이버를 사용하기 때문에 드라이버 버전 문제로 드라이버가 정상 작동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는 Client PC에 설치되어 있는 SafeNet Sentinel Protection Driver를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방법]
1.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SafeNet Sentinel Protection 제거,
    또는, [자료실->평가판 다운로드]에서 SafeNet Sentinel Driver Romover 다운로드 후, SSDCleanup 실행(제거까지 약 1~2분정도 소요됨)
 
2. [자료실->평가판 다운로드]에서 SafeNet Sentinel Protection Driver Installer 다운로드 후, Sentinel Protection Installer 실행

3.  "Setup type"에서 "Custom"을 선택하신 후, "Sentinel System Driver"만 선택 후, 설치.
그렇지 않을 경우, Client PC가 네트웍 서버로 지정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버 접속시 서버에 접속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4. 설치시 방화벽(Firewall)메세지가 나올 경우, "Yes"버튼 선택.
 
5. SafeNet Sentinel Protection Driver 설치 완료 후, PC 재부팅.
 
6. GTStrudl 실행.
 
7. GTStrudl Option->Security Tab에서,
   "SuperProNet" 선택, License Server: 창에 서버명 입력. (예: GT-Server)
 
 
8. GTStrudl 정상 실행 확인.
   (주, 서버 접속자가 보유 라이센스 수 보다 많을 경우,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다른 사용자가 종료시 가지 대기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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